2020학년도 2학기 사물함 신청 기간입니다.
[학번 이름]을 댓글로 남겨 주시면 됩니다. 예) 18 이지혜
현재 재학생 수가 많아 1인 1사물함 배정이 불가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비대면 수업으로 인해 다른 학우와 사물함을 함께 사용해도 무관하신 분들은 메모 부탁드립니다. 예) 18 이지혜, 18 박수민 사물함 같이 사용하겠습니다. / 18 이지혜 다른 학우와 사용해도 괜찮습니다.
사물함 신청 기간은 8월 31일 ~ 9월 5일 22시까지입니다.
전과, 편입, 사물함 고장 등의 이유로 사물함 이동 및 추가 배정시 학회장 이지혜 (010-5057-7443)로 연락 바랍니다. 임의 배정은 불가능합니다.
사물함 배정에 관한 요청사항이나 질문사항들은 학회장에게 직접 연락 부탁드립니다. 또한 신청 기간 이외에 개인적인 부탁을 요청하시면 절대 들어드릴 수 없습니다.
코로나19로 인해 학교에서 지정한 필수 비대면 기간이 끝나고 9월 20일까지 모든 짐을 옮겨주시길 바랍니다.
기간 내에 꼭 짐을 옮겨 주시기 바랍니다. 지정된 기간이 지나게 되면 사물함에 있는 짐은 바로 폐기하고, 초기 비밀번호로 재설정 하도록 하겠습니다.
사물함 초기 비밀번호는 0000입니다. 비밀번호 오류시 개강 후 부착될 종이에 사물함 번호를 적어주시면 됩니다.